고객지원
무엇이든 성심으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문19] 신규 웹호스팅 신청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.
/ 2013-11-29 15:51
첨부파일

] 신규로 웹 호스팅을 이용하시려는 고객은 아래와 같은 절차를 거쳐 주면 됩니다.

 

1. 네임서버 변경 : 홈페이지의 도메인의 등록정보를 변경해 주십시오.

 

2. 신청서 작성 : 이용하시려는 호스팅의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
 

3. 이용요금 납부 : 은행입금이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이용요금을 납부합니다.

 

4. 완료메일 확인 : setting이 완료되면 완료메일이 신청 당시 적어주셨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. 완료메일을 확인하신 뒤 FTP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.

 

※ 네임서버가 변경이 되어 있어야만 setting을 한 후 완료메일을 보내드립니다.

 

따라서 네임서버 정보를 빨리 변경해 주시면 바로 완료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
상담신청
상담신청하시면 12시간 내에 전화 또는 메일 답변 드리겠습니다.
견적신청
견적신청하시면 12시간 내에 메일로 견적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.
신청 결과 조회
신청 결과는 메일과 문자로 전송 합니다.